컨텐츠 바로가기
menu menu

Bogner

BRANDS

BRANDS

기능성 하이패션과 라이프스타일 – 다음 세 가지 브랜드들인 소니아보그너, 보그너 그리고 보그너 파이어 + 아이스는 현 시대의 정신과 현대 디자인이 들어간 스포츠의 기능을 갖추었다. 이유를 불문하고 뮌헨을 기반으로 둔 이 회사는 럭셔리 패션과 스포츠웨어 컨셉을 가진 스포츠패션의 창시자이고 오늘날 세계적인 시장의 선두주자로 여겨지고 있다.

SÔNIA BOGNER(소니아보그너)

"내 친구들을 위해" 그리고 그녀의 동생인 Florinda Bolkan는 1992년에 소니아보그너의 첫 번째 독립된 컬렉션을 탄생시키는데 있어서 그녀에게 영감을 준 중요한 친구들이다.
그녀 자신과 같은 여성들과 충분히 절제된 여성스러운 매력을 가진 여성들을 위한 약간의 스포츠성을 가미한 하이패션
그리고 이 스타일의 신조는 오늘날에 까지 적용되고 있다.

BOGNER

3가지 브랜드 컬렉션을 하나의 이름아래에 가지고 있다.
보그너 우먼, 보그너 맨, 보그너 스포츠
패션의 정신이 여성스러운 화려함을 만나다.
보그너 우먼은 일상생활의 활동들을 위해 완벽하게 적용시키고 어떤 상황에서건 적합한 세련됨과 트렌디를 상징한다.
신사들은 럭셔리한 풍부한 디테일과 멋진 스포츠의 요소들 그리고 보그너 맨 컬렉션의 클래식한 기품을 즐길 수 있다.
보그너 스포츠는 보그너 맨과 보그너 우먼에서 보여주는 것에 스포츠성 더해 제공한다. 그린필드, 설산 또는 체육관에서 도전하는 것을 가장 이상적인 것으로 보고 있다.

BOGNER FIRE + ICE

스키영화의 성공에 영감을 받아 보그너는 FIRE + ICE 라인을 1989년에 런칭 했다.
이 젊은 컬렉션은 일반적인 보그너 스타일안에서 재미와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밝은 컬러들과 혁신적인 기능성, 젊은 디자인들 그리고 우수한 퀄리티는 멋진 활동적인 것과 가장높은 산 꼭대기에서부터 가장 바쁜 패션도시들에서 보여지는 스포츠웨어 들을 보장한다.

BOGNER JEANS

오피스에서 입을 클래식한 블레이저 또는 주말에 유행하는 스니커즈와 잘 조화로운 진은 모던한 일상생활룩을 위해 선호하는 기초이다. 몸에 꼭 맞는 옷과, 정교하고 정확한 기술 그리고 최상의 자재들 덕분에, 보그너 진은 유니크하고 호화스럽게 화려한 것부터 스포티하게 트렌디 한 것처럼 보이는 흥미로운 데님룩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