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menu menu

Bogner

더보그너

THE BOGNERS

현재 보그너는 창시자인 마리아 보그너와 윌리 시니어의 아들인 윌리 보그너와 그의 아내인 소니아 보그너에 의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sonia bogner

SONIA BOGNER-소니아보그너

그녀는 카리스마와 창조성의 자질을 갖춘 여성 입니다.이런 그녀의 두 가지 자질은 패션디자이너로서의 소니아 보그너에만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윌리보그너의 어머니인 마리아 보그너도 소니아보그너가 모델 이었을 때 로마에서 만났을 때도 같은 느낌을 받았었습니다. 마리아는 리베이로의 모던하고 생기넘치는 카리스마에 의해 매료 되었고 그래서 보그너의 다음 화보촬영을 위해 모델이 되어 달라고 요청 했습니다.

소니아 보그너도 그녀의 제안에 동의 했고 그래서 당시 포토그래퍼를 했었던 미래의 남편인 윌리 보그너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 러브스토리는 미스 리베이로가 미세스 보그너가 되는 방향을 잡게 되었습니다.

그녀가 브라질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에 1970년 초 캠브리지에서 영어를 공부 하였고 여배우플로린다볼칸이란 그녀의 언니와 로마로 옮기게 되었고 또한 발렌티노에서 모델로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1972년 결혼식 후 소니아보그너는 그녀에게 장인정신을 가르친 마리아 보그너의 개인비서로 가업에 참여를 하였습니다. 그로부터 1년 뒤 소니아 보그너와 윌리 보그너는 보그너 미국 지사를 설립 하였습니다. 1979년 그녀는 보그너의 여성컬렉션의 수장으로서 마리아 보그너를 성공 시켰습니다.

sonia bogner

WILLY BOGNER-윌리보그너

미국에서는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이미지를 따서 윌리보그너를 “르네상스맨” 이라고 칭합니다. 그들은 가장 다른 분야들에 그들의 작품, 삶 그리고 그들의 열정을 헌신하고 각각에 대해 매우 성공적이였습니다. 윌리보그너는 독일 기업가들을 이끄는 세계적인 명성을 즐기는 사람 중 한 명이다. 또한 그는 유명한 프로패셔널한 운동선수 이고 영화 감독과 제작자로서 국제적 명성을 가졌습니다.

보그너는 1942년 뮌헨에서 태어났고 그의 모든 직업들은 단순한 직업을 벗어나 그의 소명의식이 되었습니다. 알파인 스키선수로서 동계올림픽에 두 번이나 출전을 하였고 (1960년, 1964년) 그가 16살 또는 그 전에도 독일 유소년선수권 대회에서 몇 번이나 타이틀을 땄다. 그리고 그의 나이 17살 때 최초로 유명한 “Lauberhorn 스키대회”에서 독일인 최초로 우승을 이뤄냈습니다.

윌리보그너는 경제학과 의류학을 전공 하였고 1932년 회사가 설립 된지 40년이 지난 1972년에 가업에 뛰어 들었습니다. 1977년 그의 아버지가 죽은 뒤 회사를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의류 중 하나로 계속 키워 나갔으며,

1960년 말경, 윌리보그너는 그 자신에 있어 새로운 도전에 헌신을 하였습니다. 그는 1968년 “Willy Bogner Film GmbH” 라는 영화제작회사를 설립 하였고 역사상 스키를 타는 최고라는 명성을 가진 카메라맨이 되었습니다. 그는 카메라맨, 영화감독, 배우, 제작자 그리고 작가로서 일을 하였으며, 거의 40개의 영화의 제작에 참여 하였습니다. 보그너는 4편의 제임스본드 영화에서 카메라맨과 촬영감독으로서 스키장면을 책임 졌었습니다. (예. “나를 사랑한 스파이” 그리고 “007 여왕 폐하 대작전”). 1987년 그는 가장 성공적인 독일인 스포츠 영화 “Fire+Ice” 라는 제목의 영화를 가지고 바바리안 영화 시상식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SÔNIA BOGNER

Video Portrait

WILLY BOGNER

Video Portrait